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육아도 보람이 있어요.

일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녀는 첫아이를 출산하기 전에 함께 일했어요

그만두었습니다만…

아이들이 성장한 뒤에 남편 월급뿐이었어요.

팍팍한 집안일 중에 1페니 짜리 돈이에요.

유감입니다ㅠㅠ

하지만 실제로는 입니다.

오래 전에 경험이 끊긴 할머니에요.

일할 곳이 없었어요.

하지만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아카데미는 그래요.

학습에 투자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지금은 살기가 힘들어요.

정년퇴직 준비는....울어요

부업 자세히보기<<

이러한 염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뿐만이 아닌 것 같아요.

50대 주부입니다.

당신은 그걸 자꾸 안하나요?

그렇다면 50대 주부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저는 이곳저곳을 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부탁했어요.

우리 취직하지 말고 아르바이트를 찾아요.

힘들었어요.

 

저는 억울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했어요.

다른 주부들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알아봤는데 제 조건에 맞아요.

저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어요.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저는 8개월 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가사와 가족을 돌봅니다.

무시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루 중 가장 편한 시간에요.

저는 돈을 벌 수 있는 시기가 있었어요.

그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에요.

 

옛날에 부업하면 이런 일이 있었어요.

기한은 가까운데 금액은 정해져 있어요.

당신은 하루 종일 열심히 해야 해요.

물론 집안은 지저분합니다.

저는 돈이 별로 없고, 병이예요... ㅜ

근데 요즘 좀 예전하고 달라요.

간단한 부업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돈을 벌려고 해요.

저는 타이핑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달러 부업보기<<


8개월 동안이에요.

부업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뭐예요?

만약에 제가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요.

그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에요.

50대 주부가 할 수 있는 일은 뭐든지 있어요.

가능해요

인터넷의 정보화 시대에 맞추어, 다음과 같이 됩니다.

경치도 예뻐요.

평생 일로도 충분해요.

어려운 일이 아니라 편하게 할 수 있는 거예요.

심플해서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집에서 부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그것을 읽으면 주부의 코멘트를 읽습니다.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요.다음과 같은 경우는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제가 상담을 부탁했어요.

저는 나이가 많고, 컴퓨터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대처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 혹시 그것을 해도 되는 것입니까?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은 다음의 일 뿐입니다.

전원을 켜거나 끄거나 합니다.

저는 검색과 쇼핑을 잘합니다.

저 정말 이걸로 돈을 벌 수 있는 건가요?

나는 의심을 했습니다.

한편, 나는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요.

저는 이 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상의했습니다.

상의하면서 궁금한 점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확인하고 싶은 것을 모두 물어보신 다음입니다.

저는 그걸 며칠 생각했어요.

그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에요.

저는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운이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아니면옳다고확신하기때문일지도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시작을 했습니다. 정부기관의 일관된 관리입니다.

지원 형 덕분에 8개월 동안 해봤어요.

저는 한 달에 140만원을 벌어요.

 

그것은 많은 걱정과 망설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예상했던 것 이상으로, 일관되고 안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익을 얻고 있어요.

50대 주부라면 이 정도 할 수 있어요.

없을 줄 알았어요.

저는 며칠 동안 제 자신에게 조언과 생각을 했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해보고 싶었던 것은요.

그런 부업인 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저는 입니다.

저는 그것을 직업으로 오랫동안 하려고 합니다.

저의 퇴직준비는 몇가지 해결되었다고 생각합니다.^^